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솔로 26기 (제 199화) 골드특집은 나는솔로 7기와 14기 이후에 12기수만에 돌아온 특집입니다. ENA , SBS plus 매수 수요일 10시 30분에 방영중입니다. 다시보기 ott 넷플릭스에서 가능합니다. 나는 솔로 26기 남자출연자와 여자출연자의 사전인터뷰를 통해 정리한 직업, 외모, 스펙, 나이, 이상형 및 첫 인상 선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솔로 26기 남자출연자 직업 외모 스펙 나이 이상형 첫인상선택

 

 

나솔 26기 남자출연자 직업 외모 스펙 나이

 

나솔26기 남자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나는 솔로 26기 - 영수 (전략가의 신중한 사랑)

나이 : 1980년생 (45세)

직업 : 부산에 있는 공과대학 환경공학과 교수 11년차

스펙 : 부산거주 / 서울대졸업, 미국에서 포닥으로 근무, 11년째 교수

이상형 : 여성미, 외향적, 밝은 사람, 2세를 낳을 수 있을 나이대 선호

 

나솔 26기 영수는 80년생(45세)로 찰랑거리는 머릿결의 소유자로, 검정색 이너에 단정한 회색 롱코트를 착용했습니다.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선한 인상을 가졌습니다.

 

학창시절부터 교수를 꿈꿨고, 군대도 전문연구요원으로 특례로 다녀왔습니다. (전문연구요원 : 대한민국 병역의무 이행 방법의 하나로, 이공계 석박사 졸업생들이 군복무 기간을 대체하여 연구기관에서 연구개발 활동을 수행하는 제도입니다.)

 

서울대학교 박사 졸업 후 연구원으로 미국에 가서 포닥으로 조지아텍과 예일대학교에서 근무했습니다. (포닥 뜻 : post doctor 박사 학위를 받은 후에 대학이나 대학부설연구소 등에 소속이 되어 고정급을 받으며 자신의 전공 분야와 관련된 주제를 연구하는 계약직 연구원입니다.)

 

이후 2014년 부산에 있는 공과대학 환경공학과 교수로 11년째 지내고 있습니다. 학위를 취득하고 병역을 마친 후에 유학을 갔다가 교수가 되겠다는 본인의 의도대로 짜맞춘 인생의 루트대로 살아왔습니다.

 

교수로 임용된 지 10년이 지나는 동안 연애는 두번 밖에 못해봤다고 합니다. 상대의 학력 등을 따진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고, 그런 부모님을 설득할 의지가 부족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상대방에게서 헤어질 핑계를 찾으려 한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반대가 있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게 하겠다고합니다.

 

나솔 26기 영수의 이상형은 여성미를 갖추면서도 외향적이고 밝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2세를 생각하고 있어서 생물학적인 나이를 먼저 보게 될 것 같다고 말합니다.

 


 

나는 솔로 26기 - 영호 (호불호 없을 단단한 내실형)

나이 : 1985년생 (40세)

직업 : 인천 시청 소속 7년차 공무원

스펙 : 인천 거주 / 자가 보유

이상형 : 나솔 MC 송해나 (사랑스러운 말투, 모델로서 관리 잘 된 모습이 매력적), 나이는 크게 상관없음

 

나솔 26기 영호는 키가 크고 체격이 좋으며 인상 좋은 호감형의 남자입니다. 검정색 코트를 입고 등장합니다. 영호는 7살 차이나는 남동생이 있습니다. 남동생은 이미 결혼을 해서 최근에 태어난 조카도 있습니다. 아직 결혼을 급하게 생각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부동산에 관심이 많고, 최근에는 자가를 마련했습니다. 

 

이상형으로는 나는 솔로 MC 송해나를 꼽았습니다. 사랑스러운 말투, 모델로서 잘 관리된 모습이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원하는 상대 여성의 나이는 상관없다고 말합니다. 연하도 괜찮고, 연상이라면 40대 초반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40대 중반이라도 사람이 괜찮으면 상관없다고 합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웨이트 트레이닝도 하고, 도서관에서 자기개발을 하기도 합니다. 진중한 타입이지만 친해지면 재밌는 편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26기 - 영식 (연애 전장 밸런스 패치를 향해)

나이 : 1984년생 (41세)

직업 : 게임기획자

스펙 : 판교거주 / 고려대학교 물리학과 졸업

이상형 : 취미가 잘 맞는 사람 (운동, 게임 등) 나이 직업 장거리연애 상관없음, 편안한 사람

 

나솔 26기 영식은 매우 동안 외모를 가졌습니다. 마지막 연애는 10년전이라고 합니다. 스윙 댄스 동호회 활동을 하다가 만난 마지막 연애가 끝나고 2~3년간은 누군가를 만날 생각이 들지 않았고, 그 이후에는 코로나가 터졌다고 합니다. 회사, 운동, 집 거의 변하지 않는 반복된 루틴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상형은 취미가 잘 맞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운동이나 게임을 좋아했으면 좋겠고 나이나 직업은 신경쓰지 않고, 장거리 연애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같이 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이라면 괜찮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26기 - 영철 (예리한 오감의 소유자)

나이 : 1984년생 (41세)

직업 : 프리랜서 캘리그라퍼 / 프로테스트 준비 중 골퍼

스펙 : 키 193cm / 서예 전공 / 서울 홍대 작업실

이상형 : 본인 보다 연하

 

나솔 26기 영철은 193cm의 훤칠한 키에 압도적인 피지컬을 가졌습니다. 키가 커서 좋은 점은 눈에 띄는 거 말고는 딱히 장점이 없다고 말합니다. 골프 프로 테스트 준비 중입니다. 취미는 골프와 스쿠버다이빙입니다.

 

37세까지는 연애 경험이 많았다고 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여자가 다가오는 편이라 급하지가 않았지만 코로나 이후 혼자만의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외로움을 술로 채웠다고 합니다. 소맥을 좋아하는 애주가입니다.

 


 

나는 솔로 26기 - 광수 (낭자를 기쁘게 할 남자)

나이 : 1982년생 (43세)

직업 : 대기업 한화건설 해외영업 이라크지사 파견 근무

스펙 : 서울 압구정동 거주 / 이라크 바그다드 거주 / C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 공채 개그맨 출신 / 아랍어, 영어 가능, 고소공포증ㅋㅋ

이상형 : 외모, 목소리가 이쁘고 본인과 정반대의 차분한 여성 선호

 

나솔 26기 광수는 무채색 무리 사이에 화려한 레드 코트를 입고 등장합니다. 마치 선거유세를 하듯이 쾌활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개그맨 공채 시험장 같은 인터뷰를 하며 사람들을 웃겨주기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12년의 회사 생활 동안 절반을 이라크에서 생활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사우디에서 10년 정도 산 국제학교 출신으로 아랍어와 영어가 가능합니다. 2004년 한국에서 가장 먼저 파병되었던 자이툰 파병 선발대였다고 합니다. 

 

회사 생활은 이라크에서 3개월 근무 후, 한국에서 2주 휴가를 가진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소개팅을 해도 만남으로 잘 이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마지막 연애는 2~3년 전입니다.

 

강남구 신사동에서 피부과를 운영하는 미혼의 의사 여동생이 있습니다. 아직도 엄마한테 뽀뽀를 하고 사랑한다고 말할 정도로 표현에 있어서는 아낌이 없다고 말합니다. 사랑을 말로 하면 그 파워가 더 커진다고 믿습니다.

 


 

나는 솔로 26기 - 상철 (꾹꾹 눌러 담은 진정성으로)

나이 : 1985년생 (40세)

직업 : 대기업 SCM 공급망관리 14년

스펙 : 키 184cm

이상형 : 비슷한 성향의 결이 맞는 사람

 

나솔 26기 상철은 예고편에 등장했었습니다. 체격과 스타일이 좋습니다. 마지막 연애는 5년전입니다. 혼자가 편했고, 주변에 여자가 없었다고 말합니다. 총 12명의 팀원 중 유일한 여성분은 기혼이라고 합니다. 20년 동안 봉사활동을 자주 해왔습니다. 상대방의 외모와 나이는 크게 따지지 않습니다. 본인과 결이 비슷한 사람이면 괜찮습니다.

 


 

나는 솔로 26기 - 경수 (남자들의 세상에서 온)

나이 : 1978년생 (47세)

직업 : 현대자동차 엔진 연구원 20년

스펙 : 잠실 자가 보유, 제주에 땅 많음

이상형 : 40세 미만의 가임기 여성

 

나솔 26기 경수는 호감형 외모를 가지고 있고, 47살의 나이가 무색하게 피부가 좋습니다. 코로나 때 고독사가 무서워졌습니다. 남자 밖에 없는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취미는 러닝, 마라톤, 야구관람, 사회인야구, 10년간 사내 뮤지컬 동호회입니다. 이상형은 2세를 위해 40세 미만의 가임기 여성입니다. 잠실에 자가를 보유 중이며, 제주도에 물려 받은 땅이 많다고 합니다.

 

 

나솔 26기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

 

영수 ▶ 현숙 선택 이유 : 선해 보이는 인상

 

 

영호 ▶ 정숙 선택 이유 : 아담한 키와 선한 인상

 

 

영식 ▶ 현숙 선택 이유 : 선한 인상과 조근조근한 말투

 

 

영철 ▶ 영자 선택 이유 : 예쁜 미소

 

 

광수 ▶ 현숙 선택 이유 : 좋아하는 외모, 미소, 목소리, 차분한 행동

 

 

상철 ▶ 정숙 선택 이유 : 환한 미소, 밝은 성격

 

 

경수 ▶ 현숙 선택 이유 : 예쁜 미소

 

 

 

 

나솔 26기 첫인상 선택 '현숙' 4표 몰표

 

4표 - 현숙 (영수, 영식, 광수, 경수)

 

 

2표 - 정숙 (영호, 상철)

 

 

1표 - 영자 (영철)

 

 

0표 - 영숙, 옥순, 순자

 

 

나는솔로 26기 여자출연자 소개

 

나는솔로 26기 여자출연자 직업 스펙 외모 나이 이상형

나는솔로 26기(199회)는 골드특집입니다. 6명의 여자들과 7명의 남자들이 결혼을 목표로 추운 겨울날 경기도 가평으로 각자 사랑을 찾아왔습니다. 26기 여자출연자는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byeol5.com

 

반응형